“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열린갤러리 '2025 지역장애인 작품전시-쉴가인사회적협동조합 작품전시회' 개최”
검색 입력폼
남원시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열린갤러리 '2025 지역장애인 작품전시-쉴가인사회적협동조합 작품전시회' 개최”

전시회 사진
[시사토픽뉴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5월 31일 까지 복지관 2층 ‘열린갤러리’에서 '2025 지역장애인 작품전시-쉴가인사회적협동조합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열린갤러리’는 지역 예술가 및 장애인 작품 전시회 등의 열린 문화공간으로 제공된다.

이번 전시는 쉴가인사회적협동조합 소속 장애인의 작품 23점을 전시한다.

쉴가인사회적협동조합 소속 장애 예술인들의 다양한 창작 작품을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지역 내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작품전시를 통해 장애 예술인의 예술적 역량을 알리고,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공감의 장을 형성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강미경 관장은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은 사회참여와 자아실현의 중요한 수단”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지역사회가 장애인의 예술 활동에 더욱 관심을 갖고 함께 응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장애인을 위한 정기적인 문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열린갤러리에 참여를 희망 할 경우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남원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