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취약계층 장애인에 ㈜하얀식품 후원 김장김치 1,000KG 전달 |
이번 후원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겨울철 생계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얀식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장김치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동절기 취약계층 장애인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 내 장애인 가정 143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유라 대표는 “추운 겨울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이 김장김치 후원을 통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지역 기업의 지속적인 후원은 민관 협력의 모범 사례”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정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남국 관장은 “매년 변함없이 따듯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하얀식품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김장김치 지원이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민간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따듯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2025.12.20 (토) 01: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