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월곡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북경루와 함께하는 ‘어르신 추억의 점심 나들이’

사회
성북구 월곡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북경루와 함께하는 ‘어르신 추억의 점심 나들이’
- 북경루 후원으로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70명께 추억의 짜장면 · 탕수육 제공
  • 입력 : 2023. 06.01(목) 20:10
  • 최준규 기자
북경루와 함께하는 ‘어르신 추억의 점심 나들이’
[시사토픽뉴스]성북구 월곡2동에서 지난달 31일 ‘어르신 추억 점심 나들이’ 행사가 열렸다. 월곡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최왕근)가 주최하고 북경루에서 후원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70명에게 짜장면과 탕수육 등 추억의 먹거리를 대접했다. 또한 돌아가는 발걸음이 가볍고 경쾌할 수 있도록 주전부리를 담은 선물도 증정해 행사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이웃과 함께 추억의 음식을 먹으며 오랜만에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월곡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최왕근 위원장은“후원해주신 북경루 강태이 대표께 감사드리며 추억의 짜장면과 탕수육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꾸준한 나눔 활동을 흔쾌히 함께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지역사회가 발전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행사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어르신들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이 월곡2동장은 “생업으로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선행을 실천하는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데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사회 주요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