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화성시 민간기동자율방범 연합대 2003년 종무식 참석.. 감사인사 전해

정치
화성시의회, 화성시 민간기동자율방범 연합대 2003년 종무식 참석.. 감사인사 전해
  • 입력 : 2023. 12.11(월) 05:19
  • 최준규 기자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과 의원 및 내외빈 단체 사진
[시사토픽뉴스]화성시의회는 12월 10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화성시 민간기동 자율방범 연합대 2003년 종무식’에 참석해 올 한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유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조오순 경제환경 위원장, 송선영, 위영란, 이계철, 이용운 의원 및 민간기동 순찰대 지대원과 내외빈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화성민간기동자율방범연합대는 화성시 거주자로 구성된 자율봉사조직으로 안전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야간방범예방순찰, 교통정리 및 주정차 관리, 지역방역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김경희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 “열악한 여건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주시는 여러분 덕에 우리시민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다”라며 “때로는 지역을 위한 경찰이 되고 때로는 다친 이를 치유하는 의사가 되고 때로는 소외된 이를 위한 나이팅게일이 되어 주는 민기대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본 행사에서 김경희 의장은 민간기동 자율방범연합대의 연간활동을 보고 받고 6명의 우수대원과 우수지대원에게 의장상을 표창했다.
최준규 기자
정치 주요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