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다양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 개최

스포츠
김해시, 다양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 개최
  • 입력 : 2022. 05.25(수) 09:11
  • 최준규 기자
김해시, 다양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 개최
[시사토픽뉴스]김해시는 오는 28일부터 29일 다양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먼저 김해시킥복싱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11회 김해시킥복싱협회장배 독거노인기금마련 킥복싱대회가 28일 낮 12시에 개최된다.

김해시 금관대로 1101 주차장에 야외특설링을 설치해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초중고, 일반부 선수들이 모두 참여하여 치열한 경기를 펼치는 동시에 후원금과 행사 당일 모인 기부금을 노인복지회관에 기부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같은 날 김해시파크골프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6회 김해시장배 파크골프대회가 한림면 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다.

시니어남자, 시니어여자, 일반남자, 일반여자 총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파크골프협회에 등록된 회원 650여명이 참여하여 기량을 겨룬다.

김해시산악연맹이 주최, 주관하는 제5회 김해시산악연맹회장배 등산대회는 29일 김해시민체육공원 내 인공암벽장과 분성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해시민체육공원 내 인공암벽장에서 오전 9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경남도민체육대회 스포츠클라이밍 선수선발전과 분성산 산행을 동시에 진행한다.

김해시 관계자는 “각종 생활체육대회들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생활체육동호인들이 승부에 치우치지 않고 함께 즐기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