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 ‘제16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회식 참석

스포츠
주광덕 남양주시장, ‘제16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회식 참석
  • 입력 : 2022. 09.30(금) 15:59
  • 최준규 기자
별내면 선수단 대표가 주광덕 남양주시장에게 '2021 제15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우승기를 반납하고 있다
[시사토픽뉴스]주광덕 남양주시장은 3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6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현태 남양주시의회 의장, 지역 국회의원, 도·시의원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이번 대회에는 6명씩 15개 팀으로 구성된 남양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 소속 그라운드골프 동호인들이 참여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우의를 다졌다.

개회식에 참석한 주광덕 시장은 “그라운드골프의 발전과 여기 모인 선수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는 남양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 윤해원 회장님과 운영진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각 읍·면·동 대표로서 이 가을을 마음껏 즐기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회가 선수들 간 우정을 쌓으며 주민의 행복을 이룰 수 있는 아름다운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라며 “앞으로도 2,500명의 공직자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위해 촘촘하고 따뜻한 복지 체계를 마련하며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주 시장은 시타와 함께 개회식이 끝난 이후 남양주시 16개 읍·면·동 선수단을 일일이 격려하며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제16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우승은 조안면클럽이 차지했으며, 진건읍클럽이 준우승, 별내면클럽과 수동면클럽이 공동 3위를 기록했다.
최준규 기자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