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26일 신곡 ‘꽃’ 발매! 봄날 같은 로맨틱 고백송

문화/예술
양다일, 26일 신곡 ‘꽃’ 발매! 봄날 같은 로맨틱 고백송
  • 입력 : 2023. 03.26(일) 12:08
  • 최준규 기자
[사진 =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 브랜뉴뮤직 제공]
[시사토픽뉴스] 가수 양다일이 봄날의 설렘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양다일이 가창한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의 다섯 번째 음원 ‘꽃’이 발매된다.

‘꽃’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숨겨뒀던 진심을 전하는 로맨틱한 고백송이다.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양다일의 포근하고 감미로운 보컬이 리스너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양다일은 완연한 봄과 어울리는 ‘꽃’을 소재로 달콤한 감성을 펼친다. 설레는 고백을 시작으로 상대방을 지켜주겠다는 다짐에 이르기까지 양다일의 진정성 넘치는 표현력이 곡의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말하는’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이별 #사랑 #그리움 #나 등 주제를 서로 다른 색깔로 표현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지난해 노을, V.O.S, 한동근, 벤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원을 발매했다.

올 봄에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을 모두 지닌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새로운 사랑 이야기를 전달한다. 리메이크 음원 ‘사랑해도 될까요’, 싱글 ‘I feel (아이 필)’에 이어 올해만 세 번째 신곡으로 찾아오는 양다일의 열일 행보도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과 함께한 양다일의 신곡 ‘꽃’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준규 기자
문화/예술 주요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