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여기어때’ 김천상무와 함께하는 관광명소 탐방!

스포츠
‘김천 여기어때’ 김천상무와 함께하는 관광명소 탐방!
김천시 관광명소 방문 인증하고 친필사인 매치볼 받자
  • 입력 : 2023. 03.26(일) 12:32
  • 최준규 기자
김천 여기어때
[시사토픽뉴스]김천상무가 2023 시즌 김천시 내 관광명소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6일부터 ‘김천 여기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천 여기어때’ 이벤트는 김천상무 마스코트 슈웅 활용 관광명소 방문 인증 이벤트이다. 매 홈경기 7일 전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는 관광명소를 방문해 마스코트 슈웅이와 동일한 포즈로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천상무_여기어때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023 시즌동안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SNS를 통해 홈경기 별로 하나씩 총 18곳의 관광명소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천시 내 관광명소는 대항면, 삼락동, 신음동, 평화동, 부항면 등 김천시 전역에 걸쳐있다. 모든 관광명소 방문을 인증한 팬 중 한 명을 추첨해 시즌 종료 후 김천상무 2023 시즌 전 선수단 친필사인 매치볼을 증정한다. 15회 이상 인증 시 2명을 추첨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하며, 10회 이상 인증 시 3명을 추첨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매 경기 이벤트 참여자들 중 한 명을 추첨해 사진 인화 후 가변석 전용 출입구 통로에 사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즌 종료 후에는 전시했던 사진을 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김천상무는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프로축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 연계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준규 기자
스포츠 주요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