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놀GO! 잘웃GO! 잘크GO!”… 정읍 어린이날 행사, 성황리 개최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
2025. 05. 05(월) 22:33 |
![]() “잘놀GO! 잘웃GO! 잘크GO!”… 정읍 어린이날 행사, 성황리 개최 |
‘잘놀GO! 잘웃GO! 잘크GO!’라는 주제 아래 열린 행사는 신나는 디스코 장구와 박진감 넘치는 태권도 시범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부터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진 2부 기념식에서는 모범 어린이와 아동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다 함께 어린이날 노래를 부르는 시간 등이 마련됐다.
기념식이 끝난 오전 11시부터는 본격적인 체험과 놀이의 장이 펼쳐졌다. ▲가족 운동회 ▲이벤트 게임 ▲스포츠 체험 ▲만들기 체험 ▲민속놀이 ▲문화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부스가 운영되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버블매직쇼와 점핑 공연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볼거리와 재미를 더했다.
행사장 한편에 마련됐던 ‘인생네컷’ 포토존에서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려는 참여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다양한 먹거리 부스도 운영돼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편의점 CU(BGF리테일)에서 과자 8종 약 4000여 개를 후원했다. 정읍시사회복지사협회 외 18개 기관에서도 자전거 등 푸짐한 선물을 지원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연휴에 여행을 못 가 아쉬웠는데, 이곳에서 아이가 신나게 뛰어놀고 재미있는 체험도 하며 맛있는 음식까지 먹을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다”며 “아이들이 이렇게 즐거워하는 행사가 앞으로도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학수 시장은 “정읍의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된 자리인 만큼,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며 “정읍시는 내년에도 더욱 풍성하고 재밌는 체험들을 많이 준비해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라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약속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