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한국허치슨터미널 근로자 정신건강증진 업무 협약(MOU) 체결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5. 07(수) 10:37
부산 남구, 한국허치슨터미널 근로자 정신건강증진 업무 협약(MOU) 체결
[시사토픽뉴스]부산광역시 남구는 지난 4월 28일에 한국허치슨터미널 근로자의 정신건강 안전망 구축을 위한 지원체계를 마련하고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허치슨터미널 근로자의 정신건강 문제를 예방하고, 위기 상황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정신건강 안전망을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협약에 따라 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한국허치슨터미널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직무스트레스 관리 및 정신건강증진 교육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심리지원, 캠페인 등을 통하여 근로자의 정신건강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부산광역시 남구보건소, 가나병원이 협력하여 지역주민의 정신건강문제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신건강 전문기관으로 사업체 내 상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0242577143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0일 04: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