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옥룡면, 경로위안행사 및 면민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경로효친 문화 계승 및 면민 화합의 장 마련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5. 08(목) 15:16
광양시 옥룡면, 경로위안행사 및 면민 체육대회
[시사토픽뉴스]광양시 옥룡면은 지난 5월 3일 옥룡초등학교에서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3회 경로위안행사 및 제57회 면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옥룡면 체육회와 청년회 공동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주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운영됐다.

행사는 옥룡버꾸농악단의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명랑운동회, 유공자 시상식, 개회식, 면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특히 효행상, 체육회장 공로패 등 각 분야별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통해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고, 면 발전과 지역 화합에 기여한 주민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행사 참여자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즐거움과 푸짐함을 더했다.

함형래 옥룡면 체육회장은 “우리 면의 가장 큰 잔치인 오늘 행사를 계기로 옥룡면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길 바란다”며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함께해주신 면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숙혜 옥룡면장은 “평생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옥룡면을 만들기 위해 어르신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0347498652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09일 03: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