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다락원, 감성 발라드의 아이콘 변진섭 콘서트 개최 금산에서 전하는 따뜻한 음악의 메시지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
2025. 05. 09(금) 10:27 |
![]() 변진섭 씨 사진 및 공연 홍보물 |
수많은 명곡으로 시대를 풍미하며 여전히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변진섭은 이번 공연에서 그의 대표곡과 함께 인생과 사랑, 희망을 노래하는 특별한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깊이 있는 감성이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며 ‘너에게로 또 다시’, ‘숙녀에게’ 등 총 17곡의 명곡들이 라이브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금산다락원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시대를 함께한 이들에게는 추억을 전하고 새로운 세대에게는 클래식 발라드의 정수를 들려주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특히,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아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금산군민을 대상으로 한 공연 예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타지역 예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금산다락원 변진섭 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다락원 공연기획팀에 문의하면 된다.
금산다락원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변진섭 씨가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서로를 향한 진심과 음악이 주는 위안이라는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며 “5월 끝자락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하는 감성 충전의 밤에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명곡들과 마음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