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 ‘선생님사랑에 감사할 수박에’ 스승의날 행사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5. 15(목) 17:04
‘선생님사랑에 감사할 수박에’ 스승의날 행사
[시사토픽뉴스]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15일 제44회 스승의 날을 맞아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 ‘선생님 사랑에 감사할 수박에’ 행사를 열었다.

평소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고창 관내 전체 보육교직원 200여 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특산물인 고창 수박을 상징하는 수박설기를 직접 어린이집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랑에 감사할 수박에’는 ‘5월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고창 수박’을 주제로, 수박과 ‘~에’라는 말장난을 활용한 재치 있는 행사명이 더해져 교직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센터는 어린이집 전체 보육교직원 수에 맞추어 수박설기와 편지를 함께 동봉해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 대상인 한 어린이집 원장은 “스승의 날이라고 해서 큰 기대 없이 하루를 시작했는데,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줘 감동받았다”라며, “작은 배려 하나하나가 교직원들에게 큰 위로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 류선화 센터장은 “보육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는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우리 아이들의 오늘과 내일이 더욱 밝다”라며, “앞으로도 보육교직원들이 존중받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선물 전달을 넘어,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를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0709199597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6일 0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