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시설관리공단-제니스병원, 임직원 의료복지 향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난 15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공단 직원 건강 증진 기대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5. 16(금) 07:29
울주군시설관리공단-제니스병원, 임직원 의료복지 향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시사토픽뉴스]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은 지난 15일, 울산 제니스병원과 공단 임·직원 및 가족의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울산 제니스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공단 내부 고객인 직원들의 건강 복지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전략적 협력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양 기관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제니스병원은 2009년 3월 개원한 지역 대표 의료기관으로, 유방암센터, 건강검진센터, 통증재활클리닉 등 11개의 전문 진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맞춤형 진료 서비스 제공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단 임직원과 가족(배우자, 자녀, 직계가족)은 병원 이용 시 진료비 할인 등 실질적인 의료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추후 건강검진 결과에 따라 전문 의료진과의 연계 진료도 가능하다.

또한 양 기관은 향후 각종 행사 및 사업 홍보 협력, 필요 시 공동사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상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인식 이사장은 “공단 직원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복지 기반을 함께 만들어 주신 제니스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 의료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복지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0719032037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6일 19: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