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농아인 수어통역 업무용 차량 지원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8. 13(수) 10:53
괴산군이 농아인 수어통역 업무용 차량을 지원하며 ‘사랑한다’는 의미의 수어 손모양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윤익환 수어통역사, 허윤서 수어통역센터장, 송인헌 괴산군수, 박경순 지회장, 김영윤 행정복지국장)
[시사토픽뉴스]충북 괴산군은 농아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충북농아인협회 괴산군지회(지회장 박경순)에 승용차를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군청에서 열린 차량 전달식에서는 송인헌 군수가 지회장과 허윤서 괴산군수어통역센터장에게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농아인을 위한 수어 통역 업무 수행 시 방문 및 출장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경순 지회장은 "괴산군에서 수어 통역을 위한 업무용 차량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이 차량을 통해 더 많은 농아인들이 수어 통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인헌 군수는 "소통에 가장 큰 어려움을 겪는 농아인들에게 이번 지원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세심한 복지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4958720460
프린트 시간 : 2025년 08월 27일 03: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