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고령군수배 대가야 전국 철인3종대회 중간보고회 개최!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
2025. 09. 10(수) 10:27 |
![]() 2025 고령군수배 대가야 전국 철인3종대회 중간보고회 개최! |
이번 중간보고회는 9월 3일 고령군청 우륵실과 9월 9일 고령군의회 의장실에서 각각 가졌으며 이남철 고령군수, 이철호 고령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관련 부서장, 김종태 고령군체육회장, 전해명 철인3종협회장, 차길녕 철인3종대회 준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 자리에서는 대회 준비 현황 및 행사 운영 계획, 안전 대책 등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특히, 수영, 사이클, 달리기로 구성된 철인3종 경기의 코스 점검과 안전 관리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대회 기간 중 교통 통제 및 주민 홍보방안, 응급 상황 대응 체계에 대해서도 상세한 검토가 이루어졌다.
전해명 고령군철인3종협회장은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철저한 코스 정비와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히며, 또한 이번 철인3종 전국대회가 단순한 체육대회 개최로 끝나는게 아닌 마을회관 홈스테이 등 주민들과 함께하고 관내 상가 이용 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행사가 아니라 젊고 힘 있는 고령의 위상을 보여주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철저한 준비와 협력을 통해 전국의 철인들이 고령이라고 하면 철인3종대회라고 기억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