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5회 광양 K-POP 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확정 1일차 경서, 아홉, 우디, 트리플에스, 헤이즈 등의 최정상 아이돌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
2025. 09. 19(금) 11:42 |
![]() 광양시, 제5회 광양 K-POP 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확정 |
오는 10월 17일과 18일 이틀간 광양공설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될 제5회 광양 K-POP 페스티벌은 1일 차와 2일 차로 라인업을 구분해 세대별, 취향별 장르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1일 차에는 경서, 아홉, 우디, 트리플에스, 헤이즈 등 최정상 아이돌, 2일 차는 제1부 어반자카파, 웬디, 제2부 지원이, 박군 등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열정의 무대를 선사한다.
입장권 배부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오는 9월 28일 오전 9시 읍·면·동 사무소를 통한 배부, 2차는 9월 29일 오전 10시 광양시 통합행정 플랫폼 모바일 앱 ‘MY광양’을 통한 온라인 배부, 마지막 3차는 행사 당일 현장 배부다.
시는 오는 9월 22일 관계기관 보고회를 열어 입장권 배부 및 안전·방역관리 대책 등 성공 개최를 위한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행사 운영 전반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이현주 관광과장은 “제5회 광양 K-POP 페스티벌은 국내 최정상 아이돌그룹에서부터 발라드, 댄스, 트롯 등 강렬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일 최강의 라인업을 확정했다”며 “시민이 일상에서 즐기고 관광객이 찾는 명실상부 글로벌 관광축제로 발돋움한 광양 K-POP 페스티벌을 빈틈없이 준비해 격조 있고 수준 높은 관광수용태세로 관람객을 맞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제5회 광양 K-POP 페스티벌을 기념하는 ‘전국청소년 댄스경연대회’ 참가자를 오는 9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댄스팀은 5분 이내 영상을 참가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등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주관사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