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에서 '마술과 함께하는 명화산책' 떠나

마술사 오은영 강사 초청…명화 속 이야기와 예술적 감성을 마술로 전해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10. 20(월) 10:52
익산에서 '마술과 함께하는 명화산책
[시사토픽뉴스] 익산시가 시민의 감성과 배움을 채울 특별한 강연을 마련했다.

익산시는 오는 22일 오후 7시, 모현시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 '꽃다운 익산시민+(플러스)대학 공개강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적 소양 증진을 위해 꽃다운 익산시민+(플러스)대학을 운영하고 있다.

익산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입장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마술사 오은영 강사를 초청해 '마술과 함께하는 명화산책'을 주제로 진행된다.

오은영 강사는 화려한 마술 퍼포먼스를 통해 명화 속 이야기와 예술적 감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오은영 강사는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마술 전문가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사학과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을 졸업하고, 동아보건대학교에서 마술학과 교수로 재직하는 등 문화예술과 마술 분야에서 두루 활동하고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마술과 예술이 어우러진 문화강연으로, 색다른 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저녁 시간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열린 학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7996584806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20일 19:3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