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행복 한가득”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 성황

헬스 릴레이, 노르딕 워킹, 아동극 등 프로그램 호응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11. 09(일) 17:30
완주군청
[시사토픽뉴스]건강, 치유, 행복을 주제로 열린 완주군 대표 힐링 축제 ‘제3회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전북도립미술관 야외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축제는 웰니스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헬스 릴레이 게임, 노르딕 워킹 체험, 근력 UP, 건강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진행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극단 창연이 선보인 '흔들리지 마, 귀동아' 아동극은 ‘바른 먹거리’를 주제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생동감 있는 무대를 통해 재미와 교훈을 동시에 전달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아이를 동반한 나들이객을 위한 마술쇼 및 물고기 낚시, 숨은 동물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첫째 날 개막식 메인 무대에서는 가수 강허달림과 리치맨과 그루브 나이스가 가을의 낭만을 더하는 공연을 선보였다. 둘째 날에 열린 가을빛 Music Party에서는 브라스밴드 ZIP4(집사)와 감성 보컬 오지은이 감미로운 무대로 축제 분위기를 이어가며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지역 주민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호응을 얻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모악산 웰니스 축제가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치유의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완주군의 다양한 지역적 관광 자원을 바탕으로 특색 있고 매력적인 축제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완주군은 모악산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지역 문화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 명소로의 도약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9032499846
프린트 시간 : 2025년 11월 10일 02: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