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저전통합 예비군 중대장, ‘찾아가는 어린이 목공예 체험교실’ 재능기부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6. 02. 12(목) 14:31
‘찾아가는 어린이 목공예 체험교실’ 재능기부
[시사토픽뉴스]저전통합 예비군 중대장(이용진)은 지난 11일 순천시 장천지역아동센터에서지역 어린이 26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린이 목공예 체험교실’을 재능기부로 진행했다.

이번 체험교실은 이용진 중대장이 목공예 수업 자격을 바탕으로 재료 준비부터 수업 진행까지 전 과정을 직접 맡아 의미를 더했다.

이 중대장은 “평소 목공예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완성해 가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전동 관계자는 “아이들이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재능을 나눠주신 이용진 중대장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저전동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기관·단체와 연계해 아동을 위한 체험 활동과 나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3213129429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2일 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