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진 김제노인종합복지관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6. 02. 12(목) 13:56
설 명절 맞아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진 김제노인종합복지관
[시사토픽뉴스]김제시는 김제노인종합복지관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12일, 실버타운 거주 어르신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200여 명을 대상으로 설 명절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명절의 정을 느끼며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복지관은 행사에 앞서 실버타운 내 부영 및 하동주공아파트에 거주하는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각종 전통놀이 체험과, 건강 프로그램, 어르신들의 공연 등이 차례로 진행됐고, 복지관 전 직원이 함께한 새해 인사는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여한 복지관 이용 A 어르신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끔 정성스럽게 준비해준 덕분에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기보 관장은 “우리 고유의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소은경 경로장애인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김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이 존중받는 복지 환경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www.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3214417437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2일 2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