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아인협회 장흥군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검색 입력폼
장흥

농아인협회 장흥군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4대 양연순 지회장 이임식 및 제5대 김영욱 지회장 취임식 개최

농아인협회 장흥군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시사토픽뉴스]농아인협회 장흥군지회는 25일 장흥군문화예술회관에서 시군지회장 및 장애인단체장,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4대 지회장 이임식과 5대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아인협회는 지역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수어 통역 및 의사소통 지원, 수어 교육, 권익옹호 활동 등을 활발히 전개하며 장애인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이·취임식은 지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양연순 전임 지회장의 이임을 기념하고, 앞으로의 지회 운영을 이끌어갈 김영욱 신임 지회장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임명장 수여식, 공로패 증정, 취임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양연순 이임 지회장은 “지난 4년간 지회 발전과 회원들과의 소중한 동행은 제 인생에서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장흥군지회가 더 단단하고 활기찬 공동체로 성장하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영욱 신임 지회장은 “청각·언어장애인의 권익을 더욱 확고히 하고, 수어 환경을 개선해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소통의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농아인협회가 지역 농아인들의 권익을 증진시키고 목소리를 대변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바, 우리 지역 농아인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동등한 기회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

장흥군수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