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지역자활센터, ‘우리는 가족!’ 감사 케이크 만들기 행사 성황리에 개최
검색 입력폼
김제시

영천지역자활센터, ‘우리는 가족!’ 감사 케이크 만들기 행사 성황리에 개최

케이크 만들며 소통하고,따뜻한 마음 나누며 ‘가족’의 의미 되새기는 시간 가져

영천지역자활센터는 지난 1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는 가족! 감사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시사토픽뉴스]영천지역자활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2일 1층 강당에서 자활근로 참여 주민과 직원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는 가족! 감사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활근로 참여 주민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소통하며, ‘우리는 가족’이라는 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홍순찬 영천지역자활센터장은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과 자활근로 참여 주민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영천지역자활센터가 참여 주민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시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영천지역자활센터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참여 주민 여러분 모두가 가족과 같이 화합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시기를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