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광복절 맞이 ‘양양몰’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검색 입력폼
경제

양양군, 광복절 맞이 ‘양양몰’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지역 농수산물 무료배송 혜택에 최대 30% 할인쿠폰 제공

양양군, 광복절 맞이 ‘양양몰’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시사토픽뉴스]양양군 온라인 쇼핑몰 양양몰이 제80주년 광복절을 맞아 무료택배 지원과 함께 전 상품 30%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양몰은 지난 14년간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축산물, 전통주 등을 선보이며 꾸준한 고객 신뢰를 쌓아왔다.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계절에 관계없이 생산되는 표고버섯, 목이버섯 등 버섯류는 연중 인기를 끌고 있다. 봄철에는 산마늘, 업두릅(개두릅) 등 봄나물이 큰 호응을 얻으며, 여름철에는 감자와 옥수수 등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양양몰은 지난해 9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양양몰은 산지 당일 수확 및 신속 배송, 엄격한 물품 검수, 문자 알림 서비스 등을 통해 상품의 신선도와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양양몰에는 71개 업체가 입점해 100여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대표 특산품으로는 표고버섯, 한과, 들기름, 두부, 유정란, 송이고추장 등이 있다.

이번 광복절 기념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14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목요일 3시(총2회) 전상품 30% 할인쿠폰발급(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군 관계자는 “소비자 맞춤형 상품 구성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입점 업체의 매출 증대를 도모하겠다”며, “이번 광복절 기획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양양몰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