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구직자와 기업이 만나는 따뜻한 채용의 장 개최
  • + 즐겨찾기
  • 2025.10.14 (화) 00:14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경제

여주시, 구직자와 기업이 만나는 따뜻한 채용의 장 개최

10월 일자리드림데이로 식품 생산직 등 총 14명 채용 예정

여주시, 구직자와 기업이 만나는 따뜻한 채용의 장 개최
[시사토픽뉴스]여주시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2시 여주일자리센터(세종로 14번길 18, 중앙프라자 5층)에서 ‘2025년 10월 일자리드림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 제조업체 세진식품(주)이 참여해 식품 포장직 10명, 식품 생산직 3명, 품질사무직 1명 등 총 14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근무지는 여주시 장여로 1701이다. 관내 기업의 참여가 더해지며, 여주시의 일자리드림데이는 구직자와 기업이 서로에게 힘이 되는 자리가 되고 있다.

매월 실시하는 일자리드림데이는 단순한 채용 행사가 아닌 구직자에게는 ‘내 일을 찾는 날’, 기업에게는 ‘좋은 사람을 만나는 날’이 되도록 구직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일자리 여정을 함께 하며, 취업의 문턱을 낮추는 것이 이 행사의 목표이다.

현장 면접 참여자는 이력서 1:1 맞춤형 컨설팅과 인공지능(AI) 취업지원 솔류션 계정 및 구직 성향 진단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 받는다. 또한 면접 후 미채용자에 대해서는 정기적인 재취업 현황 모니터링을 통해 사후관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관내 기업과 구직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매달 일자리드림데이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취업 지원 서비스를 꾸준히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경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