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전자형 철원사랑상품권 20% 특별할인 시행
  • + 즐겨찾기
  • 2025.10.29 (수) 17:01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경제

철원군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전자형 철원사랑상품권 20% 특별할인 시행

철원군청
[시사토픽뉴스]철원군은 국가단위 대규모 할인축제인‘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기간을 맞이하여 지역 내 소비촉진을 위한 전자형(모바일․카드형) 철원사랑상품권의 20% 특별할인을 추진한다.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의 기간에 전자형 철원사랑상품권을 구매하는 경우 현행 15%할인에 더하여 5%의 특별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개인당 월 7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므로 이 기간에 전자형 철원사랑상품권을 구매하면 최대 1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예산이 소진되는 경우 이번 특별할인은 조기에 종료되며, 행사 기간 종료 이후에는 종전의 15% 구매할인으로 운영된다.

지류형은 기존과 같이 1인당 월 최대 20만원까지 10% 할인율을 유지하며, 추가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철원군 경제진흥과 관계자는‘이번 특별할인 행사로 구매한 지역사랑상품권이 곧바로 소비로 이어져 지역경제에 활력을 주는 등 정책적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주민이 체감하는 유용한 소비 혜택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모바일․카드형 상품권은 지역상품권(chak) 어플을 통하여 발급하여 충전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모두 충전이 가능하다.

지류형상품권은 관내 농·축협, 새마을금고, 신협, 산림조합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경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