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육청, 전 교직원 대상 ‘추락·한랭 홍보 활동’ 추진
  • + 즐겨찾기
  • 2025.11.03 (월) 23:10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교육

울산교육청, 전 교직원 대상 ‘추락·한랭 홍보 활동’ 추진

“겨울철 안전 예방 활동 공모에 참여하세요”

울산시교육청
[시사토픽뉴스]울산광역시교육청은 3일부터 21일까지 겨울철을 앞두고 ‘추락, 한랭질환 예방 홍보 활동(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홍보 활동은 날씨가 추워지는 시기에 빈번히 발생하는 추락사고와 한랭질환을 미리 예방하고, 교육 현장의 자율적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홍보 활동은 안전보건 활동 참여 공모전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 대상은 울산교육청 소속 모든 교직원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교직원은 기간 내 안전보건 활동 인증 사진을 제출하면 되며, 11월에는 참가자 중 일부를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제출된 자료는 12월에 전 기관과 학교에 안내 자료로 공유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울산교육청은 이번 홍보 활동 공모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안전 활동에 참여하면서 스스로 사고를 예방하는 문화를 확산하고, 안전 실천 역량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참여 방법과 사진 제출 양식 등 세부 내용은 각 기관에 공문으로 안내되며, 울산광역시교육청 누리집의 ‘365울산교육안전-산업안전보건-통합자료실’ 공지 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울산교육청 관계자는 “안전은 일상의 실천에서 시작된다”라며 “이번 홍보 활동으로 교육 현장 곳곳에서 자율적인 점검과 실천이 확산해 안전한 학교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교육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

광주광역시교육청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