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 + 즐겨찾기
  • 2026.02.10 (화) 12:52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김제시

김제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11기 위촉 및 2025년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 결과 평가·심의

김제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시사토픽뉴스]김제시는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11기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식과 함께 2025년도 지역사회보장계획 연차별 시행계획 결과 평가·심의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11기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된 19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2025년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결과 평가와 2026년 운영계획 및 기타 시정 발전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새로 시작되는 11기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김제시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수립과 시행, 평가를 비롯해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정책 심의와 자문, 모니터링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진행된 회의에서는 2025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시행계획에 대한 추진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심의하고, 각 분야별 사업 추진 과정에서 나타난 성과와 개선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위원들은 지역 주민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실효성 있는 사업 추진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향후 보완・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정성주 공동위원장은 “이번 제11기 대표협의체 출범을 계기로 민관이 더욱 긴밀히 협력해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복지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연차별 시행계획 평가 결과를 토대로 향후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