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사랑퐁당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40만 1000원 세종사랑의열매에 기부
  • + 즐겨찾기
  • 2025.10.23 (목) 23:51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순창군

세종 사랑퐁당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40만 1000원 세종사랑의열매에 기부

세종시 새롬동에 위치한 사랑퐁당 어린이집이 지난 22일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신우·김지원)를 통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에 아나바다 수익금 40만 1000원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복지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시사토픽뉴스] 사랑퐁당 어린이집은 매년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의류, 생필품 등을 나누고, 이를 판매한 수익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달 26일 원아와 학부모, 교사 등 40여 명이 참여한 아나바다 벼룩시장에서 마련됐다. 세종사랑의열매는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될 수 있도록 새롬동 지사협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정미연 사랑퐁당 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배려와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나눔 실천을 통해 아이들이 직접 나눔의 의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정 세종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작은 나눔이 큰 힘이 된다”며,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